헤세드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헤세드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 김선정 대표이사, “좋은 제품에 대한 사명감으로 성장,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로 임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도록 노력” 강조

▶ 장기근속자 포상, 공로 표창 등 임직원 격려

창립행사_1

▶ 창립 20주년 기념사(김선정 대표이사) 및 임직원 기념사진

주식회사 헤세드코리아(대표이사 김선정)는 7월 1일 ‘도약하는 10이란 주제로 본사 및 공장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헤세드코리아는 회사 성장의 역사를 함께 걸어온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장기근속(10년 이상 1명, 5년 이상 3명 등) 및 공로상, 특별상 등 포상을 진행하였다.

창립행사_2

▶ 장기근속 및 공로상 포상

김선정 대표이사는 “더 좋은 제품을 대한민국 국민과 국군장병들에게 공급하고자 하는 염원으로 모든 순간 노력하다보니 어느덧 20주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영웅인 군 장병들에게 최고 품질 제품을 공급하고자 모두 함께 최선을 다하며, 무엇보다도 임직원들과 오랜 시간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여 30주년을 향해 도약하는 기업이 되도록 할 것이다. 또한, 사회적으로도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으로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헤세드코리아는 2002년 헤세드물산을 시작으로 기능성 의류, 군용물자, 피복, 유니폼, 훈련용품 전문업체로 성장하였으며, 선도적인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코리아 아미 티셔츠, 컴뱃셔츠, 다목적 경량 방탄복, 기능성 방한복 등을 개발 및 생산하였다. 특히, 물자 및 장구류 분야에서 세계 최정상의 기술력을 보유한 미국 TYR Tactical사와 파트너쉽을 통하여 실전에서 검증받은 제품을 대한민국에서 직접 생산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이며 동종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ch09

▶헤세드코리아 첨단기술 제품

이번 기념식은 지난 20년간 회사의 역사와 추억을 회고하며 동고동락한 임직원들이 서로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향후 10년간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비전을 제안하는 뜻깊은 자리로 이어졌다. 행사는 오찬에 이어 행운권 추첨, 소망 캘리그라피, 기념품 전달 순으로 마무리되었다.

창립행사_6

▶ 창립 20주년 기념식 행사 사진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