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R Tactical(헤세드코리아 파트너社), FBI와 3,000만 달러 규모 EPIC-FED 공급 계약

TYR Tactical(헤세드코리아 파트너社), FBI3,000만 달러 규모 EPIC-FED 공급 계약

TYR Tactical은 미 연방수사국(FBI, 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과 5년간 최대 3,000만 달러 규모의 포괄구매계약(BPA, Blanket Purchase Agreement)를 2020년 8월 체결했다고 밝혔다. TYR Tactical과 FBI의 공급 계약은 두번째로, TYR사의 EPIC-FED 솔루션은 혹독한 기준의 방탄 및 성능 시험에서 경쟁업체를 능가하는 성능을 보였다.

[TYR Tactical News 발췌]

원문(영문) 확인 ▶ Multi-Million Dollar Contract Awarded by the FBI – EPIC-FED | TYR Tactical

TYR&FBI-1

March 23, 2021 | by TYR Tactical


[TYR]

“TYR Tactical은 전술 장비 및 보급품의 세계에서 점유율이 높은 회사로 군인이 의존하는 장비를 혁신할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TYR Tactical은 장비 측면에서 우리 군인들에게 혁신적인 새로운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해당 장비를 가능한 한 저렴하게 만들고 있다.”

“TYR Tactical의 목표는 이동성을 크게 높이는 동시에 무게를 크게 줄이는 전술 장비를 제공하는 것이다. 무게가 줄어들면 체력이 추가되어 삶과 죽음의 차이를 만들 수 있고, 우리 병사들이 현장에서 더 강하고, 더 빠르고, 민첩해져서 가능한 한 가장 높은 수준의 임무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

[Man In Forces]

헤세드코리아(맨인포스)는 미국 TYR사의 기술 및 생산 협약을 통해 미 특수전 및 전 세계 다양한 부대의 실전경험을 통하여 검증된 경험과 지식, 정보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을 우수한 품질로 생산하여 공급합니다.

 

61df70eca879f